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가을팥죽
질문
답변
휴일·휴가
고용·노동
26.06.03
Q.
오프날(쉬는날) 보통 뭐하면서 노나요?
여러분들은 오프날(쉬는날) 보통 뭘 하면서 하루를 보내시나요?영화, 밥집, 카페, 아님 집에서 넷플릭스 몰아보기? 각자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