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가을팥죽

가을팥죽

채택률 높음

오프날(쉬는날) 보통 뭐하면서 노나요?

여러분들은 오프날(쉬는날) 보통 뭘 하면서 하루를 보내시나요?

영화, 밥집, 카페, 아님 집에서 넷플릭스 몰아보기?

각자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지 알려주세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쉬는 날에는 주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밀린 업무가 있는 경우에는 가벼운 업무 위주로 처리하기도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본 카테고리는 여러 대중의 의견을 교환하는 기능은 제한되어 있어, 많은 의견을 듣기는 제한되실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나들이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어제도 가까운 공원에 나가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