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가을팥죽
여러분들은 오프날(쉬는날) 보통 뭘 하면서 하루를 보내시나요?
영화, 밥집, 카페, 아님 집에서 넷플릭스 몰아보기?
각자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지 알려주세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종영 노무사
조은노무법인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쉬는 날에는 주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밀린 업무가 있는 경우에는 가벼운 업무 위주로 처리하기도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15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강희곤 노무사
노무법인 서앤강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본 카테고리는 여러 대중의 의견을 교환하는 기능은 제한되어 있어, 많은 의견을 듣기는 제한되실 것입니다.
차충현 노무사
월드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나들이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어제도 가까운 공원에 나가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