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내내환상적인나무늘보
내내환상적인나무늘보
  • 직장내괴롭힘고용·노동
    26.06.05
    Q. 직장내 괴롭힘 문제에 대해 질문합니다.제가 길게 쉬고 온날 누군가 제 캐비넷에 욕설이 담긴 편지를 넣어놨습니다.회사에 알렸지만 탈의실 안에 있어 CCTV도 없었고 글씨 자체가 컴퓨터로 출력한거라 회사에서는 범인을 특정하기 어렵다고 했어요한명씩 면담을 했지만 모두 아니라고 주장하였고 매일매일 직원들끼리 의심하는 상황까지 왔습니다.그래서 회사의 선임 선생님인(팀장급) 분들이 직원 단톡방에 1번 사진처럼 글을 올렸고 모두들 시간이 걸렸지만 동의를 했습니다.1.저런 글을 올리면 오히려 다른 선생님들이 압박을 느꼈다며 직장 내 괴롭힘으로 신고가 가능하게 될까요?2.거짓말 탐지기가 1명당 100만원인데 효과가 있을까요?? 그리고 법적 효력도 있을까요?
    • 직장내 괴롭힘 문제에 대해 질문합니다.의 0번 째 이미지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