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협의이혼후 재산분할문제 궁금합니다올해 1월에 협의 이혼은 했구요 구두상으로 공동명이 되어있는 집은 팔면 반반 나누고 연금등 현금 은 반씩 나누고 헤어졌습니다 현재 공동명의로된 집은 저랑 24살된 아들이 같이 살고 있어요 .남편과는 24년을 같이 살았어요 이혼시에는 몰랐는데 퇴직금이나 국민연금도 제가 받을수 있다는데 이건 재산분할소승을 해야하는걸까요? 그리고 이혼하기 1년전쯤 어머님이 아버님 돌아가시고 주택을 처분하면서 1억을 쓰시라고 주셨고 그돈으로 벤츠를 사고 아파트대출금 4000만원을 갚았습니다. 근데 지금와서 집이 팔리면 어머님께 4000만원을 줘야한다고 합니다 벤츠는 신랑한테 줬는데 말이죠 이런경우 재산분할 소송을 하면 퇴직금, 국민연금, 벤츠값등등을 받을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