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정말편식하는할미꽃
질문
답변
자산관리
경제
2일 전
Q.
친구가 오토바이를타고 전단지알바를 하자고하는데요
친구가 오토바이를 타고 전단지 알바를 하자는데요 불법도 아니라고하고 오토바이도 무료로 대여해주고 그냥 전단지만 뿌리는 알바인데 월180을 받는다하는데 너무 일이쉬운반면에 돈은 많이줘서 의심도돼고 근데 돈은 또 없어서 할지 안할지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