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완벽히열렬한팀장

완벽히열렬한팀장

  • 임금·급여고용·노동
    26.06.06
    Q. 미용실 교육비 지불을 전액해야된다고 하는데1년넘게 미용실에 근무를 하다가 현재 그만둔 상태입니다.사직서를 작성하는날 교육비 청구를 얘기하더군요.디자이너 승급 시험을 보고 디자이너가 되면 교육비가 전액지원이지만 그 전에 퇴사를 하게 되면 그동안의 교육비를 지불해야된다고요.교육비를 원장님이 본사에 먼저 지불했다고 하시고교육비 해결이 되지 않아 상실 신고도 안해주고 있어서노동청 임금체벌로 신고를 했는데 미용실에서 교육비 지불 청구 소송을 했더라구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