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스물다섯살인데 아직 늦지않은걸까요..?안녕하세요 25세 직장인입니다인스타 광고로 앱테크 해보려고 깔았다가 제가 이걸 남기구 있네요20대초반때 뭣도모르고 빌린 대출들로 남은 상환금이 아직 2000만원 정도 남아있습니다쉬지않고 일을 하고는 있어서 상환에는 문제가 없지만 이제 20대 중반에 들어서니 조금씩 미래에대한 걱정이 생기네요..너무 철없을때 뭣도모르고 저지른짓이라 책임은 져야하는데 친구들은 벌써 몇천씩 모았다고 하고 저는 대출상환 먼저 하고 돈을 모으자라는 생각이어서 아직 한푼도 못모았거든요근데 오늘 생각해보니 그생각대로 살다가는 평생 돈을 못모을거같아서 내일 은행가서 적금부터 들려고 합니다.. 너무늦은건 아닌가 눈물도 나고 현타도 오네요몇년뒤면 하나둘 결혼하는 친구들도 생길건데 전 천만원은 모았으련지..ㅎㅎ제가 한 행동에대해서 후회도 되고 자책도 드는데 제인생이니 열심히는 살아보려 하지만 저 정말 너무늦진않은걸까요..? 주변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들이라 여기다가라도 말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