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갑자기경쾌한튤립
질문
답변
물리
학문
26.06.14
Q.
행렬 곱셈이 왜 이렇게 이루어지는지 궁금해요
행렬을 배울때 표로 배우는데 덧셈과 뺄셈, 실수배는 일반적으로 같은 행렬의 성분끼리 하는데 곱셈은 표를 기울이거나 표의 이름표를 바꿔주는등 순서를 맞쳐주려고 일부로 기울인거 같은데 왜 행렬의 곱셈은 다른 연산과 달리 이루어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