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진심신비한카네이션

진심신비한카네이션

  • 비뇨의학과의료상담
    8시간 전
    Q. 심장수술한 환자입니다. 나이는 63살입니다.심장 수술을 한 63살의 남자입니다. 성기가 발기가 잘 되지 않아서비아그라 종류를 먹어보려고 하는데 과연 먹어도 괜찮은지가 궁금합니다.심장 판막 수술을 하였고 관상동맥 수술도 하였습니다.먹고 있는 약은 협심증 약 아스피린 와파린 고지혈증 약 등을 먹고 있습니다. 먹고 있는 약들과 비아그라 종류의 약을 함께 먹어도 괜찮은 건지? 부작용은 없는 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또 궁금한 것은 비아그라를 자주 먹어도 상관없는건지. 아니면 한 달에 몇번 이하 먹어야 한다는 그러한 규칙이 있는 것인지가 궁금합니다.
  • 약 복용약·영양제
    13시간 전
    Q. 심장약을 먹고 있는데요. 칼슘 보충제를 같이 먹어도 괜찮을까요?심장 심장 판막 수술을 하였습니다. 관상동맥도 수술을 하였습니다.제가 먹고 있는 약은 아스피린 그리고 협심증 약 고지혈증약 와파린 등을 현재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뼈가 약해지는 거 같아서 칼슘 보충제를 먹고 싶습니다. 이런 심장약과 칼슘 보충제를 같이 먹어도 괜찮을까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