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심장수술한 환자입니다. 나이는 63살입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발기불능
복용중인 약
아스피린 와파린 협심증약 고지혈증약
심장 수술을 한 63살의 남자입니다.
성기가 발기가 잘 되지 않아서
비아그라 종류를 먹어보려고 하는데 과연 먹어도 괜찮은지가 궁금합니다.
심장 판막 수술을 하였고 관상동맥 수술도 하였습니다.
먹고 있는 약은 협심증 약 아스피린 와파린 고지혈증 약 등을 먹고 있습니다.
먹고 있는 약들과 비아그라 종류의 약을 함께 먹어도 괜찮은 건지? 부작용은 없는 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또 궁금한 것은 비아그라를 자주 먹어도 상관없는건지. 아니면 한 달에 몇번 이하 먹어야 한다는 그러한 규칙이 있는 것인지가 궁금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