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부드러운메밀소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조회수는 높은데 좋아요는 적거나 없어요.좋아요는 안 해주는 사람 심리는 뭘까요계속 창작물을 올리는데 사람들이 어느정도 계속 보는데 좋아요는 안해요제가 창작물을 못해서 일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전문가들은 점수를 낮게 주는데 일반인들은 점수를 높게 준다면일반인 들은 점수를 100점 주었는데평가하는 전문가들은70점 준다면 누구의 말을 믿고 해야 되끼요?전문가? 일반인?어느 쪽을 우선으로 봐야 하는지.ㅜㅜ
- 책·독서취미·여가활동Q. 제가 쓴 시인데 못 썻다고 봐야 되나요?ㅡ신분 차이ㅡ집안에 앉아 걸레를 탁탁 치며소년과 깔깔깔 웃었다그때 공작과 공작 부인이 손을 잡고어느 누구보다 아름답게 빛마저 질투 나게웃었다.소녀는 걸레를 훔치며 수줍게 웃으며 소년과발을 빼고 지나갔다공작은 그런 나를 힐끔 쳐다보며 지나갔다.나는 순간 그 눈빛이 부담스러웠다.나는 얼굴 소년과 수둣가에서걸레를 빨며 웃었다.내 얼굴에 뭐가 묻었나?나는 게 염치가 없었다 잠이 들고 밖에서 누군가 클클 짓는 소리가 났다.들 고양이인가?나는 밖을 내다보았다.소년이었다.유치원 때 주 터 친구 그 소년나는 헛웃음 치며 머리에 이마를 올리며 껄껄 웃었다.제가 정신 장애인인데 전혀 재능이 없을까요?
- 사진·영상취미·여가활동Q. 그림 그린거 평가 부탁드립니다...40대그림 점수는 몇점 일까요?잘했을까요못했을까요?더 연습하면 가망성은 보이나요?아님 포기할까요?에매해서 부탁드립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이 글에 점수를 매기고 싶으면 몇점일까요?ㅡ3인칭 작가ㅡ 집을 짓네손동작이 휘날리네나는 소녀에게 집을 주었네맛있는 빵고 주고 멋진 남자친구 주었네화려한 조명도큰 침대도 주었네.그리고 그녀에게 말했네.매일 또 그려줄게.
- 책·독서취미·여가활동Q. 이 글의 점수를 매기고 싶다면 몇점?.ㅡ3인칭 작가ㅡ 집을 짓네손동작이 휘날리네나는 소녀에게 집을 주었네맛있는 빵고 주고 멋진 남자친구 주었네화려한 조명도큰 침대도 주었네.그리고 그녀에게 말했네.매일 또 그려줄게.
- 문학학문Q. 이 글에 점수를 주고 싶다면 몇점이 좋을까요?ㅡ3인칭 작가ㅡ 집을 짓네손동작이 휘날리네나는 소녀에게 집을 주었네맛있는 빵고 주고 멋진 남자친구 주었네화려한 조명도큰 침대도 주었네.그리고 그녀에게 말했네.매일 또 그려줄게.
- 사진·영상취미·여가활동Q. 저는 다꾸 천부적인 재능이 있을까요?다이어리 꾸미기 하고 있는데 재능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다이어리 꾸미기에 재능이 있을까요?지세한 평가 부탁드립니다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혹시 자폐증 아닐까요? 아님 뭘까요?6살에 말을 못하고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소심하고 창피한 마음이 가득하고 할렐루야 말하면 지옥 가는 줄 알고 입아 작으면 말을 못한다고 생각하고 집에서는 대장 노릇하려고 하고 싸닙고 다혈질이고 악쓰고 하고 그랬는데 중학교때 정신분열 판정 받았는데 유치원 때는 조현병이 거의 없다는데 저는 어려서 부터 병이 없는데 통증이 심하게 이팠고 친구들과 어울리는게 불가능하고 커서도 사람들과 어울리기 힘들어요 혹시 자폐증이 가능성이 있나요? 지능은 IQ 110정도 나와요.
- 기타 심리상담심리상담Q. 혹시 자폐증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6살에 말을 못하고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소심하고 창피한 마음이 가득하고 할렐루야 말하면 지옥 가는 줄 알고 입아 작으면 말을 못한다고 생각하고집에서는 대장 노릇하려고 하고 싸닙고 다혈질이고 악쓰고 하고 그랬는데중학교때 정신분열 판정 받았는데 유치원 때는 조현병이 거의 없다는데저는 어려서 부터 병이 없는데 통증이 심하게 이팠고친구들과 어울리는게 불가능하고커서도 사람들과 어울리기 힘들어요혹시 자폐증이 가능성이 있나요?지능은 IQ 110정도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