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엄숙한스테고사우루스
- 정형외과의료상담Q. 복숭아뼈 아래쪽이 걸을때 아픈데 눌러도 아파요여기 동그라미 친 부분을 누르면 아프거든요6월 초부터 그랬던거 같은데 시험기간이라 바빠서 병원을 바로 못갔거든요... 괜찮다 싶다가도 다시 또 아프고 가끔은 못 걸을 정도로 아프기도 한데 왜 그런건가요..?붓기는 거의 어뵤고 살짝 부은 것 같아용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문학이 발목을 잡는데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이제 고2 올라가는데요 고3꺼를 시험삼아 해봤는데 좀 쉬운거긴 했는데 문학은 거의 다 틀렸고 비문학은 한문제 빼고 다 맞았거든요 시간도 적절하게 풀었는데 내신도 그렇고 항상 문학이 발목을 잡더라고요...고1 모고때도 문학이 시간잡고 어떻게 풀어야 항지 감이 안잡히거든요...고1땨 모고가 3~4등급은 항상 나왔어요.수학은 1등급은 나와서 괜찮은데 국어가 너무 심각해서요...게다가 여고라 국어가 많이 어려운데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문제집도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