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히마른꽁치
- 산부인과의료상담Q. 경구피임약 2팩 연속 복용 중 긴 부정출혈… 생리라고 생각해도 될까요?경구피임약 24/4짜리를 휴약기 없이 현재 2팩을 다 먹어가는 중입니다.1팩이 끝나고 2팩 넘어간 지 10일쯤에 7일정도 부정출혈이 있었어요.이걸 생리처럼 생각해도 괜찮은 걸까요? 제 말은 이 부정출혈을 임신가능성이 없다고(부정출혈 시작 후 관계없었음) 생각해도 될까요?그리고 이 2번째 팩이 끝나면 휴약기는 4일만 갖고 또 새 팩을 시작하면 될까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경구피임약 복용 중 부정 출혈이 있습니다.착상혈, 임신가능성있나요지금 디어미순을 4팩째 복용중에 있습니다.이번달에는 2팩을 휴약기 없이 이어 복용중이며 이중 피임으로 콘돔도 착용했습니다.(현재 2번째 팩의 10알 째)하지만 방금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묽은 냉과 함께 소량의 선분홍색 피가 조금 비쳤습니다. 2일 전에는 콘돔을 빼다 빠진 적이 있기도 하다보니 착상혈인지 걱정이 돼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7일 전에 관계 있었음) 1. 가장 최근 관계가 어제인데 언제 임테기를 써야 확인할 수 있나요?2. 첫 관계엔 콘돔을 안 끼고 조금 삽입했다 빼고 다시 콘돔을 끼고 관계를 한 경우가 조금 있는데 이게 원인이 될 수도 있나요?3. 임신 가능성이 어떻게 될까요.. 4. 흔히들 말하는 초기 3팩도 아닌데 이런 부정출혈은 어떤 의미인가요?궁금합니다
- 산부인과의료상담Q. 임테기 한 줄, 생리 1주 전 부정출혈이 있습니다배란기 전 관계 후 15일이 지났고, 생리까지 9일 남았는데 피가 비칩니다. 콘돔으로 피임했고요, 관계 후 배란기동안 투명한 질 분비물이 오래 나왔습니다. 착상혈인가 걱정돼서 방금 임테기를 하고왔는데 비임신으로 떴습니다. 임테기를 하기 전 화장실을 다녀오기도 해서 묽어져 그럴 수도 있나요? 만약 비임신이라면, 뭐가 원인일지 감이라도 잡을 수 있나요?ㅠㅠ최근 특이 사항으로는 3일간 극단적으로 식사를 줄이긴했습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임테기 1줄, 생리 9일 전 희미한 부정출혈배란기 전 생리 후 15일, 생리까지 9일 남았는데 피가 비칩니다. 콘돔으로 피임했고요, 관계 후 배란기동안 투명한 질 분비물이 오래 나왔습니다.오늘 화장실을 다녀오는데 피가 조금 나왔길래 착상혈인가 걱정돼서 방금 임테기를 하고왔는데 비임신으로 떴습니다. 임테기를 하기 전 화장실을 다녀오기도 해서 묽어져 그럴 수도 있나요? 만약 비임신이라면, 뭐가 원인일지 감이라도 잡을 수 있나요?ㅠㅠ최근 특이 사항으로는 3일간 극단적으로 식사를 줄이긴했습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