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경구피임약 복용 중 부정 출혈이 있습니다.착상혈, 임신가능성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다어미순
지금 디어미순을 4팩째 복용중에 있습니다.
이번달에는 2팩을 휴약기 없이 이어 복용중이며 이중 피임으로 콘돔도 착용했습니다.(현재 2번째 팩의 10알 째)
하지만 방금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묽은 냉과 함께 소량의 선분홍색 피가 조금 비쳤습니다.
2일 전에는 콘돔을 빼다 빠진 적이 있기도 하다보니 착상혈인지 걱정이 돼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7일 전에 관계 있었음)
1. 가장 최근 관계가 어제인데 언제 임테기를 써야 확인할 수 있나요?
2. 첫 관계엔 콘돔을 안 끼고 조금 삽입했다 빼고 다시 콘돔을 끼고 관계를 한 경우가 조금 있는데 이게 원인이 될 수도 있나요?
3. 임신 가능성이 어떻게 될까요..
4. 흔히들 말하는 초기 3팩도 아닌데 이런 부정출혈은 어떤 의미인가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