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그럭저럭참을성있는개미

그럭저럭참을성있는개미

  • 피부과의료상담
    26.05.23
    Q. 여자 외음부에 점 같은 게 있는데 정체가 궁금합니다안녕하세요.여자 외음부에 점 같은 게 있는데, 원래는 없었다가 생긴지 몇 년은 된 것 같습니다. 아프거나 하지도 않아서 그냥 방치하면서 살다가 대체 이게 뭔지 걱정도 되고 궁금해져서 여쭤봅니다.크기는 1센치 정도 되는 것 같고, 손으로 뜯으면 검은 딱지?가루? 같은 게 떨어져 나오고 많이 뜯으면 피도 납니다. 근데 그게 아프지는 않고 나중에 보면 다시 원복되어 있습니다. 첨부한 사진은 좀 붉은데, 뜯어서 그런 거고 시간 지나면 다시 점 같은 색으로 돌아옵니다.점 크기가 커지는 거 같진 않습니다. 저랑 비슷한 분의 글을 보니 지루각화증?의 가능성이 크다는데 혹시 이게 피부암의 일종이라거나 그렇지는 않겠죠? 그리고 단순 지루각화증이라면 딱히 제거할 필요는 없나요?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