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빵돌동이
- 임금·급여고용·노동Q. 실업급여 직장들 간에 공백이 있는데 소급이 되나요?18년도부터 21년 상반기까지 근무했었는데 실업급여 딱 한달치 받고 직장을 구하게 됐습니다. 21년도 10월에 A기관에 근무를 하게 됐고 약 8개월 후 계약만료로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이후 약 공백 1년 1개월 후23년도 7월 중순에 B기관에 공무직으로 근무를 했고 약 10개월 근무 후 자진퇴사로 그만 두었습니다. 후에 공백 1개월 후 24년도 C기관에 약 6개월 근무 후 계약만료, 2개월 공백 후25년부터 26년 현재까지 계약직으로 약 1년 3개월 근무중에 있습니다 궁금한 건 26년도 이후 다시 계약만료로 구직활동을 하지 못하게 될 경우 실업급여 조건에 공백기간이 있는데 A직장부터 D직장까지 일한 기간을 다 산정해 주는 건지 궁금합니다
- 반려동물 건강반려동물Q. 고양이 오메가3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오메가3 영양제를 먹이려고 하는데 액상은 먹이지 말고 캡슐로 된 걸 급여하라 하더라구요 이것 저것 다 봐도 뭐가 제일 좋은 건지 모르겠어서요..! 혹시 추천해주실만 한 제품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영양제약·영양제Q. 고양이 요로결석수술 후 간식과 영양제는 무엇을 먹여야할까요?작년 여름 반려묘가 요로결석진단을 받고 수술을 했습니다 이후로 로얄캐닌 유리너리 처방사료를 꾸준히 먹이구 있고 최근엔 유리나벨라라는 영양제를 함께 주고 있습니다! 간식을 엄청 잘 먹던 아이인데 수술 후 간식은 일절 주지 않고 있습니다..혹시 몰라서요..ㅠㅠ 그 모습보니 안쓰러워서요.. 요로케어에 좋은 간식이 있을까요? 그리고 효과가 더 좋은 영양제도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