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물총새157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혀안쪽 측면이 원래 양쪽이 다른가요?제가 왼쪽 목구멍이랑 건조하거나 피곤하면 왼쪽귀가 아프다말다 반복한지 오래됬는데 혀안쪽부분 가장자리? 측면이 왼쪽 오른쪽이 원래다른가요혀안쪽 끝부분 측면이 오른쪽보다 왼쪽이 더빨간데 설마 암은 아니겠죠?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취미로 볼링을치는데 볼링공이 2개나 필요한건가요?남친이 취미로 볼링을 친다고 볼링공을 샀는데 또산다고하네요 굳이 볼링공이 두개나 필요한건가요? 하드볼이라던데 저는 뭔지는 잘몰라서 볼링치시는분들 볼링공 두개나 가지고 다니시나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왼쪽 어금니부터 왼쪽 목구멍이랑 같이 아파요두달넘도록 왼쪽 목구멍이랑 왼쪽 귀부분이 같이 아파요그전에 이비인후과 갔을때 대충보시더니 염증이다고만하고 왼쪽귀는 문제없다고하시고 암이나 이상병변은 안보이신다고 하셨어요약먹고 경과를지켜보자하셨는데 항생제 알러지때문에 약을 잘못먹었어요 시간이지나니 덜아파지기고 괜찮아지는거같아서 다시 내원은안했어요이게 애매한게 어느날은 괜찮다가 통증이미미하게 느껴지다가 반복을하다가 엄청아픈것도아니고해서 입벌리고자고그래서 건조해서그런줄알고 나아지겠지하고 어느새 두달이나 지났는데 어제부터 왼쪽 어금니 부분이랑 왼쪽목구멍이 움직일때마다 같이아파요 왼쪽만그래요입안을 후레쉬키고 봐도 빨갛기만하고 뭐가보이진않아요 설마 인후암이런건 아니겠죠?ㅜ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목이 한달넘게 통증이있는데 괜찮은건가요?목이 지금 6주이상 불편해요 왼쪽 위주로 왼쪽 목구멍부분부터 왼쪽귀랑 연결되서 통증이있어요한창 불편할때 이비인후과 가보니 암이나 이상소견은 안보이고 염증같다하시고 약먹고지켜보자하셨는데 항생제 알러지때문에 약먹지도못했어요ㅜ시간이지나니 괜찮아지는거같아 아직병원은 다시 안갔지만 그때보단 통증은 줄었는데 뭔가 칼칼한느낌도있고 밥먹으면 따끔하다말다 더불편한거같고 그렇다고 엄청아픈것도아니고 이게참 애매해서 나아지겠지하고 지켜보고는있는데 식도염인지 입안이건조하고 입벌리고자는편이고 탄산을 자주마셔서 오래가는건가요? 통증은 전보단 줄었지만 칼칼 불편한느낌이 지속되네요왼쪽 잇몸이나 볼점막도 건조한지 가끔 이물감있는데 뭐가나거나 한건없었어요 혹시 암은아니겠죠? 사진도 문제있는지 한번봐주세요 ㅜ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오른쪽 위주로 두통이있는데 왜그런건가요?어제부터 오른쪽 코 눈 관자이렇게 이어져서 욱신욱신 통증이생겼는데 왜그런건가요?평소에도 가끔그랬는데 어제는유독 더아프고 속도별로안좋더라구요ㅜ 타이레놀 2알 먹고잠들고일어나니 안아프다가 또 저녁되니 어제보단 덜아프지만 눈주위부터 슬슬 통증이 시작되더라구요 움직이니 더아파지는거같기도하고.. 평소에 누워서 핸드폰자주하는데 자세가 안좋고 거북목이여서 그런건지ㅜ그리고 이런걸 편두통이라고도 하나요? 뇌종양증상은 아니겠죠?혹시 더아파지면 약먹은지 18시간지났는데 타이레놀2알 또먹어도되나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왼쪽 목구멍 왼쪽귀통증후 목이물감이 생겼어요제가한동안 3주정도 왼쪽 목구멍이랑 왼쪽귀랑 이어져서 통증이있어서 이비인후과에서 대충금방보시더니 암같은 이상소견은 안보이고 염증인거같다하시더라구요현재 왼쪽위주의 통증이 지금은 많이이사라진 상태이지만 통증은 줄었는데 목이물감이 느껴져요음식물은 잘내려가는데 침을삼키면 목에 뭐가걸려서 뭔가 안내려간느낌이 납니다 가만히있어도 자주느껴져요 뭐가 계속 걸려있는 이물감이에요제가 구호흡을 많이하고 역류성식도염이있는편인데그래서 그런건지 설마 암증상인가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약먹고 눈앞머리부분이 부어올랐어요목염증때문에 처방받은 약먹었더니 몇시간지나서 한쪽눈앞머리부분이 가렵더니 빨갛게 부어올랐어요.. 그거말곤 괜찮은데 응급실갈정도인가요? 예전에도 항생제 먹고 눈이 이런적이있었는데 같은계열의 약인가봐요ㅜ시간지나면 알아서 빠지나요?알러지약이라도 사먹어야할까요?ㅜ처방받은약은 세클엠캡슐, 맥스펜정, 뮤코스텐캡슐, 스토큐어정 이에요ㅜㅜ 시간지나면 빠지겠죠? 한쪽눈만 저러네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왼쪽 목통증 염증도 3주정도 가나요?왼쪽 귀랑 목통증이 3주이상가는데 한쪽만그러고 감기몸살이나 열같은건없었어요혹시나해서 이비인후과를 다녀왔는데 귀는멀쩡하고 목땜에 아픈거라하시고 컨디션안좋으면 목에 염증이생긴다고 얘기하시더라구요 암같은 이상소견은 안보이신다고하셨어요4일치 항생제랑 진통제 약처방해주시고 지켜보자고하셨는데 염증이라고만 듣고 어디염증인지 편도염인지는 잘모르겠지만 편도염증상은 양쪽다아프고 열난다하는데 편도암은 한쪽만 지속적으로 아프고 열같은건없다고하니 제증상이랑 비슷해서 걱정되요ㅜ 염증이 3주이상 가기도하나요? 무슨 종양같은건 안보였어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왼쪽 혀뒤쪽부터 왼쪽 목 귀이렇게 통증이있어요왼쪽위주로 혀뒤쪽 목 귀이렇게 이어지는 통증이 생겼는데 왜그런건가요? 막아픈것보단 불편하고 있다없다 신경쓰이는 통증이있어요 증상은 오래된거같아요 있다가 없다가 한쪽이 자주그랬었는데 이번엔 2주이상가네요뭐삼킬때도 그렇고 물을잘안마셔서 건조한건지 아니면 암은아니겠죠ㅜ 왜그런걸까요사진은 뒤쪽 찍기가힘들어 이게최선이에요ㅜ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꼬리뼈부분 통증이생겼는데 왜그런거죠?앉아서 밥먹는데 갑자기 꼬리뼈부분이 땡기더니 아픈지는 이틀째정도 됬는데 누워서 옆으로움직이거나 일어서거나 힘들어갈때 건드려질때마다 꼭 멍든거처럼 아파요 갑자기 이러는데 왜이러죠ㅜ엉덩방아 찧은적도 없고 봤을땐 멀쩡한데 그래요 손으로 눌러보면 아프고 꼭 멍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