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당당한칠면조290
질문
답변
휴일·휴가
고용·노동
24.02.29
Q.
6월 말쯤 퇴사 예정인데 언제쯤 이야기 하는게 좋을까요?
1. 5인 이하 사업장입니다. 4월 쯤 이야기 하려고 했는데 너무 빠르거나 늦을까요? 2. 3월 부터 상시 근로자 수가 5인 이상이 적용 되는데 연차 없이 월차로만 진행중입니다. 이 부분은 어떻게 말씀 드리는게 좋나요? 3. 월차와 연차가 같게 적용된다 이야기 하시는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