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영양제 증상에 맞게 알맞게 고른것 맞을까요?(사전 노력)식단은 아침 샐러드(채소+견과류(하루믹스)+ 계란) 다 먹고 난뒤 출근전 ABC주스 1포점심 밥,국 반찬 (가리지 않지만 한식 위주에 채소먼저 먹으려고 노력합니다)저녁은 단백질위주(바나나 두부등등) 로 점심에 부족했던것 조금 먹습니다. 생선 주1~2, 너무 배가 고프면 감자를 1~2개 먹습니다.++ 대추호박차 1잔++ 방울 토마토 하루 10알 이내로 간식으로 자주 먹습니다.오전에 커피 2잔 (아메리카노)1주 1.5회 정도 패스트 푸드, 치킨 피자등등 나쁜 음식 먹습니다.콜라 1주일에 3캔 정도 (제일 작은 캔) + 바나나, 딸기, 초코우유 중 1개 매일 아침에(출근후) 하나 먹습니다.술x 담배x하루 4~5km 달리기 주 4~5일 (운동후엔 물과 블루베리 요거트 고정적으로 먹음)저녁에 시간나면 푸쉬업 조금 합니다.물은 소변이 하얀색을 띌때까지 먹으려 하는데, 비타민 B먹고 알수 없어서 대충 비슷하게 마시고 있습니다.(증상)만성 피로, 소화가 잘 되지 않음, 관절이 간혹 아프네요.피검사 중 햇빛을 잘 보지 않는 생활 습관 때문인지 비타민 D결핍이라는 피검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13이었나? 그랬던 것 같습니다. 비타민 주사를 7개월쯤 전에 한대 맞았습니다)(영양제) (모두 식사와 같이 먹습니다) (시작한지 3일 됐습니다)비타민D (2000IU) : 월/ 목 점심에 1정 복용비타민C (고려은단 1000mg) : 반쪽으로 쪼개서 매일 오전/ 점심식사에 같이 먹음 (500mg+500mg)비타민B (종근당 활력비타민B) : 반쪽으로 쪼개서 매일 오전/ 점심식사에 같이 먹음 (400mg+ 400mg)제가 비타민을 먹는 것이 상황에 맞지 않거나양 조절이나 먹는 타이밍, 아니면 증상에 맞지 않는 영양제를 골랐는지무엇이든 말씀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