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한저어새67
- 피부과의료상담Q. 피부과에대헤여쭈어버ㅗㅂ니다 딥변요현제 피부과에서 이렇게 사진을찍엇고 블략헤드 심각한수준 뭐 다른것도 잇지만 깨긋한피부 저렇게사진찍엇을때 아무것도 없이도가능한가요 ㅜㅜ 여기보니까 아미노산 클렘저 쓰라는데 그건또뭔가요 제가 피브과 홍조가릿고 피부가 얇아요 ㅜㅜ 깨긋하게 하는방법없나요 보기에 어때보이시니요 ㅜㅜ 이거 치료 안하면 더심해질것같구 피부과 치료가답일까요… 돈이잇어도 피부과 얇고 이래서 겁이나네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성형외과의료상담Q. 윤곽에대해여쭈어봅니다 답볔부 ㅏㄱ드라요 ㅜㅜ요븜 윤곽 고민이 너무많습니다 이정도면 사각턱이 심한편인거같고 수술하면 부작용 생각때매 미치도록 고민이대내요 하 ㅠㅜ콘헤드여서 얼굴길어보입니다 올굴은ㅂ잗은데 제가 피부가 엄청얇고 지방이옶너뇨 뼈가 큰케이스죠 ㅠㅠ 어때보이시나요 ㅜㅠ나이들수록 얼귤은점점길어지는데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피부과의료상담Q. 장벽강화 여쭤봅니디 답변브착드랴요나이아신 아침저녁으러 해서 피부가 많이 예민해졌고 두달째안니아서 병원기서 스테로이드 약 먹구 따가움이나 많이 사라졌는데 홍반? 붉은기는 사라지지않습니다 ㅠㅠㅠ 홍조도 예전보다 더심해졋는데 낫지않구요 ㅠㅠ 진짜 시간이답인건지…. 브이빔레이저 받아두 될까요..? 도움이대나요 피부과나 뭐든 도움대는거 ㅁ알려주새요 ㅜㅜ보습도 잘하거있어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세금에대해 아님 조사에대해 여쭈업보니다상품권 100만원 두번정도 상품권 파는데 제가 신용카드로 사고 당근거래해도 월 1-2회정도 하는데 이것도 세금이나 거래가 이상한지 조사들어오나요?? 제가 제카드로 신용카드로 사는데도 그러는지 여쭤봅니다 그럼 총 1-2회면 100만원 아님200망원이죠
- 피부과의료상담Q. 피부애 대해 답변 부탁드랴요 ㅜㅜㅜㅜ나이아신 쓰는바람에 듀달째 완전히 장벽이 예전만큼은 안돌아옴 지금 이런상태도 피부과가는게 맞는지 의문입니다 근대 세안해면 예전애 안붉던게 세안하도 붉어지고 이럽니다 염증이남아서인가요 ㅠ간지럽구요 피부과가면 이정도도 치료대상이아니라고 할가바요 그리고 재가 이쪽에 사진보여준것은 건성입니다 티존쪽이 심하게 지성인데 그녕 평생 나이아신 바하 레티놀 이런거 안쓸까 고민중입니다 근데 또 각질관리는 해여갯고 미치겟네요 예전피부에 볼쪽에 오토토덜한게잇엇는지 기억이안나네여 앙생기면 굳이 바하나 이런거 안해두되는건지 레티놀도 쓰몀 탄력관리에좋다는제 포기를해야대는건지 아니면 염증 잡고 수개월지난흐에 턴턴히 싸볼까요 제가 나이아신 아침저녁으로 솜으로 문대긴햇어요 그게 일주일하니까 피부 그렇개뇐거에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피부과의료상담Q. 피부과 여쭈어봅니당 답변주시욭 ㅠㅜ혐재 코 , 코밑인중 붉은기 모공 저거 다치료하고싶은데 방법을 머르깃습니다 저정도 실핏줄은 치료 해야겠죠? 싯핏줄은 냅두면 더 심해지는지 여쭤봅비다 ㅜㅜ홈케어로 한계가 잇는거같아요 ㅠㅠ하 나이아신 잘목쓴뒤로 무서워서뮷쓰겟네요 이마랑 코는 볼처럼 따가움은 없흡니다 레티놀 나이아신 바하 이마 코 위쥬류 히면대는지 피부과가 답인지 여쭵보니다 이마랑 코 붉은기 싯필줄 고민이구 저기 동그라미친대는 점인가요? 코 이마 모공이 이미 생긴건가요 저것도 치료 하거싶은데 제대로 알고 가고싶어사요 그래야 쌩돈안날아가니깐요 만약 나이아신이 장벽 원인이면 전체 다바르나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피부과의료상담Q. 피부과 여쭤뻡니다 ㅠㅠㅜㅜㅜㅜㅜ쿠쿠쿸두달전 나이아신 쓰고 피부 장벽 망가졌는데 각질물집까진 아니지만 계속 회복이 안되네요 ㅠㅠ 지금 판테놀 세라마이드 보습 잘하고 있는데 완벽하게 안 돌아오고있어요 지피티말론 피부괴가서 염증 한번잡아주라는데 맞는건가요? 보습만 해서 인지 오토도톨 한게 잡히지도 않고 각질도 쌓이는거같고 ㅜㅜ하 미치겟네요 피부과가서도 연고 바르면 부작용 생길것같고 이럴때 피부과 가면 도움이 대나요.. 쁘띠 이런 피부과말고 ㅈ찐 피부고 ㅏ갈 얘정인데 어떻개 래야될가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세금에대해여쭈업본디다 답볔부탁드려요재 신용카드로 상품권 기프티콘을 삿고 그걸당근애다가 현금화하묜 세금조사 들어오는지 여쭈어봅니다 제 계좌로 돈이들어구요 한달에 1-2번? 현금이필요할때 합니다 이게 문재가 삼는지 안 삼는지 궁급합니다 반복적으로 해도 괜찮는지 100만원정도요
- 세무조사·불복세금·세무Q. 세금에대해 여쭈어봅니다 답변브착드랴요제카드로 상품권 기프티콘을햇고 그걸당근애 현금화하고 손해를봐도 세금조사 들어오나요? 한덜에 1-2번 100망원? 귱금해사 여쭈업본니다 계죄이채구요
- 피부과의료상담Q. 피부애대해여쩌봅니다 답변부착드랴요지금사진에잇는피부 안좋은피부인가요? 세안하묜 붉게대긴해요 열감 따가눔없음 근데 피부저렇게 아예 안빨개지는건 피부얇아서 어쩔수없는건가요 최소한 자극없게해즈고잇고 세라마이드 판태놀 바르고잇음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