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매한치타42
- 소아청소년과의료상담Q. 7세 어린이 틱 증상이 있는 것 같아요ㅠ안녕하세요7세 남아를 키우고 있습니다.작년에 비염을 앓고 코에 음성틱이 있다는 것을 알았는데 어느 순간 사라졌습니다.정확히 1년 뒤에 지금은 눈동자를 위로 휙 좌로 휙휙 돌립니다. 눈을 깜빡하면 다행이지만 눈을 크게 뜨면서 휙휙 거리니까 겁이 납니다.괜찮아지겠죠?ㅜ 다른 증상은 앖습니다
- 주식·가상화폐경제Q. JEPQ랑 JEPI에 투자하려고 합니다. 매도를 하지 않으면 배당금이 나오는데 배당금의 투자처로는?안녕하세요JEPQ랑 JEPI에 대한 의견을 많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매도를 하지 않고 나오는 배당금을 다시 재투자를 하려고 합니다.JEPQ랑 JEPI에 다시 투자할까요? 아니면 다른 배당주에 투자하는 것이 좋을까요?배당금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어디에 투자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주식·가상화폐경제Q. JEPQ와 JEPI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배당주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JEPQ와 JEPI에 대해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1) 만약에 비율을 정한다면 몇대 몇으로 가지고 가는 것이 좋을까요?2) 그 외 배당ETF(미국) 추천 2~3가지 정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증여세세금·세무Q. 자녀 증여세 문의드려요(증여세 신고기간?!)자녀 증여세가 궁금합니다자녀 증여세 신고하면 신고 한 뒤로 10년 뒤에 다시 할 수 있는거 맞을까요?!0-10세에 2천11-20세에 2천이렇게 기간이 정해져 있는 걸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괜찮은 앱테크 추천드립니다. 광고는 없는 것으로요.안녕하세요괜찮은 앱테크 없을까요?광고는 적은 것으로요.설문은 패스할께요. 만보기 사용하는 앱도 좋지만 광고가 있는 것은 너무 힘들어요.해보신 것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미리 감사드려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제초제 뿌리는 시기가 궁금합니다. 조금 어렵네요.안녕하세요풀이 많이 날 것을 알아서 2월에 제초제를 한번 뿌렸는데...6월이 된 지금 보니까 정말 많이 자랐어요.물론, 비가 와서 씻기고 떠내려가는 것은 이해를 하지만,,언제쯤 뿌리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을까요?
- 산업안전산업기사자격증Q. 자격증을 따고 싶은데 이게 가능할까요? 겹치는 것 같아서요안녕하세요어쩌다보니 자격증을 공부하게 되었습니다.회사에서 필요할 듯 합니다.그래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종목은1) 산업안전기사2) 산업안전산업기사3) 산업위생관리기사4)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5) 인간공학기사이렇게 됩니다.일부 과목이 겹치는 것이 있는 것 같은데 한번에 공부하는 것이 가능할까요?감사합니다.
- 주식·가상화폐경제Q. ISA 계좌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슈퍼ISA?)안녕하세요요즘 ISA에 관심이 많아서 부쩍 이 부분에 대한 질문이 많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6월에 일명 슈퍼ISA라는 상품이 출시된다고 소식을 들었습니다.그러하면 그전에 중개형 ISA 만든 사람은 또 만들 수 없나요?일반적으로 ISA는 1인당 1개 외에는 만들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이 경우는 어떤가요?
- 주식·가상화폐경제Q. isa로 담을 수 있는 종목 추천부탁드려요안녕하세요.ISA계좌 만들 예정입니다.어떤 종목을 담읆까요?!미국이랑 한국 지수추종 생각하고 있오요.추천드려요.다른 것도 추천드려요. 지수추종 외에
- 주식·가상화폐경제Q. IRP 관련해서 문의드려요. IRP안녕하세요.IRP 계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IRP 계좌에는 넣을 수 있는 년도 정해져 있는 건가요?!가령 계좌 개설하고 10년 동안만 납입 가능..이런 식의...답변 기다립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