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댄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미용실 다닐 때 내 모질을 잘 아는 단골 가게 한 곳만 지정해 두고 가는 게 맞죠?머리할때마다 새로운 미용실 도전했다가 머리 다 망치고 후회하느니 가던 곳 계속 가는 게 마음 편하더라구요.근데 갈 때마다 스타일이 매번 똑같아서 지겨운 마음도 드는데 다들 쉽게쉽게 미용실 바꾸시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산책할 때 천천히 걷는 것보다 땀 날 정도로 빠르게 걸어야 운동 효과가 있지 않나요?체력 좀 키우려고 숨이 찰 정도로 보폭을 넓혀서 걷는데 주변에서 왜 이렇게 급하게 가냐고 합니다.그냥 세월아 네월아 풍경 보며 산책하는 건 걷기 운동으로서의 효과가 크게 떨어지지 않나 싶네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새 신발 샀을 때 박스 다 보관하시나요 아니면 바로 분리수거 하시나요?저는 신발을 사면 나중에 중고로 팔 수도 있고 신발장에 쌓아두면 수집가 같은 뿌듯함이 있어서 안 버리거든요.방 안 가득 종이 상자가 쌓여서 자리를 차지하니 집에서 제발 다 버리라고 난리인데 제가 집착인가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치약 짤 때 뒤에서부터 알뜰하게 짜는게 힘든가요?치약 통이 구겨지는 꼴을 못 봐서 무조건 밑에서부터 밀어 올립니다.그래야 치약도 끝까지 낭비없이 쓰거든요.근데 가족들은 허리를 꾹 누릅니다.쓸 때마다 정리가 안 돼서 스트레스인데 뒤에서부터 짜서 쓰는게 어려운가요? 여러분은 어떻게 짜서 쓰세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책 읽을 때 실제로 전자책 읽는분들 많은가요?전 아직까지는 서재에 책 꽂아두는 인테리어 효과와 책장 넘기는 손맛 때문에 종이책만 고집하고 있습니다.근데 근데 시대가 시대인지라 요즘은 전자책도 많이 읽는지 저도 갈아타야하는지 고민이됩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보통 팥빙수 먹을 때 다 섞어서 비벼 먹나요? 그냥 위에서부터 떠먹나요?얼음이랑 팥을 마구 비비면 비주얼이 별로라 저는 그냥 스푼으로 층층이 떠먹는 걸 좋아합니다.그런데 제 친구는 팥빙수는 비벼야 맛이 골고루 섞인다며 다 으깨버리던데 다들 어떻게 드시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다이어트중 한밤중에 갑자기 배고플 때 야식 유혹을 어떻게 이겨내세요?지금 다이어트중인데 요즘들어 한밤중에 갑자기 야식이 엄청땡기더라구요.한 번 참으면 살 빠지는 지름길인데 다들 이런 야식의 유혹을 어떻게 이겨내시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비행기 탈 때 창가 자리와 복도 자리 중 어디가 더 편한가요?저 같은 경우에는 보통 창 밖 풍경 보는 재미를 포기할 수 없어서 무조건 창가를 고집하는 편인데요.이번에는 화장실 갈 때 옆 사람 눈치 보이는거 때문에바꿀까 고민됩니다.여러분은 어디쪽을 선호하세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영화 볼 때 팝콘먹는건 자유 아닌가요? 시끄럽다고 먹지말라는 항의 받아서 황당했네요.영화관 갈때마다 팝콘 세트 꼭 사는데 가면 나름 조용히 먹는 편이거든요.다른 과자에 비해서 씹는 소리도 안나구요.그런데 어제 옆자리 아저씨가 좀 집중하게 안먹으면만되냐고 하더라구요.황당해서 먹는걸 멈췄는데 지금 생각하니 억울하네요.팝콘정도는 괜찮지 않나요? 씹는소리 큰 과자도 아니잖아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요즘 약속 시간 최소 몇 분 전까지 도착하는 게 예의라고 생각하시나요?친구가 항상 정각에 딱 맞춰 오거나 5분씩 늦는데 기다리는 입장에서는 은근히 신경 쓰이네요.미리 가서 기다리는 게 마음 편한데 다들 생각하시는 이상적인 도착 시간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