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굳건한악어300
질문
답변
생활꿀팁
생활
20.07.31
Q.
PBR이 높으면 주가를 저평가 한다던데 왜 그런건가요?
안녕하세요. 이제 막 주식에 입문한 주식 초보입니다.주식 용어를 공부하다보니, 처음인지라 어려운게 너무 많네요ㅠㅠ주식 용어중에 PBR이라는게 있는데 주가가 1만원인데 주당 순자산가치가 10000원인경우와 15000원인 경우가 있는데 15000원 경우를 더 저평가하잖아요.왜그런건가요???? 높으면 좋은게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