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굳건한악어300

굳건한악어300

  • 생활꿀팁생활
    20.07.31
    Q. PBR이 높으면 주가를 저평가 한다던데 왜 그런건가요?안녕하세요. 이제 막 주식에 입문한 주식 초보입니다.주식 용어를 공부하다보니, 처음인지라 어려운게 너무 많네요ㅠㅠ주식 용어중에 PBR이라는게 있는데 주가가 1만원인데 주당 순자산가치가 10000원인경우와 15000원인 경우가 있는데 15000원 경우를 더 저평가하잖아요.왜그런건가요???? 높으면 좋은게 아닌가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