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씩씩한날다람쥐202

씩씩한날다람쥐202

  • 생활꿀팁생활
    20.09.10
    Q. 제가 소프트웨어고등학교로 진학을 할려고 하는데 지금부터 어떻게 준비해야하나요?안녕하세요. 중학교를 다니고 있는 중학생입니다.저는 대구에 살고 있고 대구 소프트웨어고등학교로 진학을 하려고 하는데지금부터 어떤 준비를 해야 소프트웨어고등학교로 진학할 수 있을까요?그리고 저희 부모님께선 그 학교에 들어가려면 공부도 잘해야 한다고 하는데 내신 어느정도면 들어갈 수 있나요?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