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씩씩한날다람쥐202
질문
답변
생활꿀팁
생활
20.09.10
Q.
제가 소프트웨어고등학교로 진학을 할려고 하는데 지금부터 어떻게 준비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중학교를 다니고 있는 중학생입니다.저는 대구에 살고 있고 대구 소프트웨어고등학교로 진학을 하려고 하는데지금부터 어떤 준비를 해야 소프트웨어고등학교로 진학할 수 있을까요?그리고 저희 부모님께선 그 학교에 들어가려면 공부도 잘해야 한다고 하는데 내신 어느정도면 들어갈 수 있나요?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