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제가 소프트웨어고등학교로 진학을 할려고 하는데 지금부터 어떻게 준비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중학교를 다니고 있는 중학생입니다.
저는 대구에 살고 있고 대구 소프트웨어고등학교로 진학을 하려고 하는데
지금부터 어떤 준비를 해야 소프트웨어고등학교로 진학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저희 부모님께선 그 학교에 들어가려면 공부도 잘해야 한다고 하는데 내신 어느정도면 들어갈 수 있나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중학교를 다니고 있는 중학생입니다.
저는 대구에 살고 있고 대구 소프트웨어고등학교로 진학을 하려고 하는데
지금부터 어떤 준비를 해야 소프트웨어고등학교로 진학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저희 부모님께선 그 학교에 들어가려면 공부도 잘해야 한다고 하는데 내신 어느정도면 들어갈 수 있나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