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이가 아무거나 잘 먹게 하기 위한 식습관은 어떻게 알려 줘야 하나요?
아이가 편식을 하지 않고 아무거나 잘 먹게 하려고 하는것은 어떻게 하는것이 좋은것인지
올바른 식습관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렸을때의 식습관이 중요하기때문에 건강하고 균형잡힌 식습관을 들이고
특정 음식에 대한 거부감이 생기지않도록 유의해야합니다.
올바른 식습관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렸을때의 식습관이 중요하기때문에 건강하고 균형잡힌 식습관을 들이고
특정 음식에 대한 거부감이 생기지않도록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