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다부진바다매44
안녕하세요
굿데이 국민카드 전월실적(8월)을 채웟는데요.
만약 네이버페이로 국민카드 결제시 전월실적에 따른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
아니면 kb페이나 국민카드 이용시에만 전월실적 혜택을 받을수있나요?
그리고 네이버 페이로 국민카드 이용시 그것도 전월실적에 포함되나요?(9월꺼)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가로운오후
네이버페이에 국민카드를 등록해서 사용을 해도 국민카드에 실적으로 올라갑니다^^
이건 모든카드가 공통으로 등록하면 다 실적으로 올라가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