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결소

궁금해결소

채택률 높음

요즘 대기업들 보면 범죄를 저지르고.

요즘 대기업들 보면 범죄를 저지르고 생 난리를 쳐서 고소나 고발은 당하더라도 매출은 많이 줄어도 망하는 경우는 없던데 왜 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소,고발이 터져도 모든 소비자가 해당 기업을 불매하는게 아니기 때문입니다.

    잠깐은 타격이 있어도 시간이 지나면 사건은 잊혀지고 다시 회복하죠.

    기업은 1명의 힘으로 돌아가는게 아니기 때문에 사건이 터지면 책임자를 잘라 면피가 가능하기도 하고요.

    마지막으로 대기업은 회복하기까지 버틸 자본이 있기 때문에 망하지 않는겁니다.

    중소기업의 경우 잠깐의 불매운동만으로도 제기하기까지 버티지 못해 망하는게 가능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대기업이란 곳은 탄탄한 자금이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일반 개인사업자면 망할수 있겠죠~근대 대기업은 본인들 자산 사이즈가 다르잖아요~버틸 힘이 있어요.

    그리고 그 사건 사고 문제점들을 해결할 힘도 있고요.

    그래사 잠시나마 매출에 타격이나 이미지 훼손은 될수있어도 본인들 자금에 엄청닌 타격을 주는 사건이 아니고서야 안망합니다.

    홈플러스는 망한 이유가 사모펀드가 홈플러스 매수하고영업을 그지같이해서 결국 파산이 난 구조라...암튼 그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