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깨끗한후루티99
제목그대로 친구가 더많아 지고 싶었어요 친구사귀는게 좀 힘들었어요 어떻게 해야 친구가 더많아 지는지 궁금해서 질문했습니다 참고로 sns나 카톡친구말고 실제로 만나는 친구요 30대인데요 어떻게 해야 친구가 더많아 질까요 고맙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쩌면재밌는물개
이제 30대면 아무래도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는 점점 더 어려워지는거 같긴해요 친구를 사귀기 위해선 노력이 필요한 거 같아요 관심 있는 분야의 소모임 같은데 참석하시거나 당근에 동네 모임 같은 곳에 나가보는건 어떨까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일단창의적인숭어
요즘 당근 같은 곳에서 취미를 찾거나 취미를 같이 하는 그런 소모임? 같은 것들이 있더라구요!! 거기에 참여하셔서 친구를 사귀는 것도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