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더많아 지고 싶었어요 많이 봐주세요

제목그대로 친구가 더많아 지고 싶었어요 친구사귀는게 좀 힘들었어요 어떻게 해야 친구가 더많아 지는지 궁금해서 질문했습니다 참고로 sns나 카톡친구말고 실제로 만나는 친구요 30대인데요 어떻게 해야 친구가 더많아 질까요 고맙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제 30대면 아무래도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는 점점 더 어려워지는거 같긴해요 친구를 사귀기 위해선 노력이 필요한 거 같아요 관심 있는 분야의 소모임 같은데 참석하시거나 당근에 동네 모임 같은 곳에 나가보는건 어떨까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 당근 같은 곳에서 취미를 찾거나 취미를 같이 하는 그런 소모임? 같은 것들이 있더라구요!! 거기에 참여하셔서 친구를 사귀는 것도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