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잘난부전나비216
아이식단으로 영양식을 어떻게 하나요?
아이식단으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요즘 날도 춥고 면연력도 떨어진것 같아서 영양식을 만들어
먹여볼까하는데요
아이 영약식을 어떤식으로 맞추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겨울 아이 면역력 키우는 식재료도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면역력을 높이는데 있어서 항산화물질이나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들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항산화물질이나 비타민C는 과일이나 야채가 가장 많이 섭취할 수 있으며,
가열을 하기보다는 샐러드처럼 생으로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만약 아이가 야채를 먹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과일+야채+요거트 조합으로 갈아서 스무디부터 시작해보는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