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레알코믹한뱀파이어
저는 그 글을 도배한 것도 아니고 성의 없이 올린 글도 아니고 진심으로 궁금해서 질문했을 뿐이고 비슷한 내용의 글을 올린 적이 없어서 정말 기분이 나쁩니다. 어떻게 인스타처럼 이런 상황이 발생했을때 이의 제기할 방법은 없을꺼요? 비슷한 길이의 다른 질문글들은 문제가 없었기에 왜 하필 이것만 문제가 된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따뜻한흑임자라떼
어플 더보기란에서 서비스에 보시면 자주 묻는 질문이라고 있을건데 거기에서 오류를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자님에게 맞는 질문을 클릭하면 오류를 제보할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