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궁금해결소
제가 꿈에서 이빨 아프고 손으로 이빨 뽑은 꿈을 꿨는데 현실에서도 꿈에서 아팠던 이가 아픈데 우연인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애기콩
우연일 가능성도 있지만, 실제로 치아나 잇몸에 불편함이 있었던 것이 꿈에 반영됐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잠자는 동안 느낀 미세한 통증을 뇌가 꿈속에서 "이가 아프다"거나 "이가 빠진다"는 형태로 표현하는 경우가 있거든요.
지금도 같은 부위가 계속 아프다면 꿈 때문이 아니라 실제 치아 문제일 수 있으니 치과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ㅎㅎ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이름뭐로할지모르겠는외계인
원래 잠을 자는 무의식 속에서도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그리고 보통 그게 장면으로 나타나죠.대표적인게 꿈이고요.그래도 별로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대체로명쾌한계란후라이
주무실때 치아에 힘을 많이주고 주무서셔 그러실수도있어요
무의식중에ㅜ치아에ㅜ힘을 많이주고 주무시면 압력이가해져서 그럴수도있거든요
입이방정
실제로 아프기에 무의식적으로 그 고통을 인식하면 꿈에서도 똑같이 아픈것으로 나타날수 있습니다 ㅎ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니오니 안심하셔도 될것같네요 ㅎ
달달한감귤띠
우연이라고? 하기엔 그렇고 그냥 현실에서 이가 아파서 그게 꿈에도 연동?됐다고 봐야할 것 같은데여 저도 다리 아픈 날에 자면 다리 아픈 꿈 꾸거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