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꽃도아닌것이/아름답기도하지♡
채택률 높음
잇몸이 약한 편이긴 한데요, 수면내시경..수면마취
설명서에 읽어보니 내시경시 흔들리는 치아가 있으면 일반내시경으로 하라고 써있더라구요. 잇몸이 약한 편이긴 한데, 막 흔들리진 않지만 약해서 걱정되는데 그러면 일반내시경 해야하나요? 정말 수면내시경 하다가 이빨이 빠치는 경우도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꽃도아닌것이/아름답기도하지♡
설명서에 읽어보니 내시경시 흔들리는 치아가 있으면 일반내시경으로 하라고 써있더라구요. 잇몸이 약한 편이긴 한데, 막 흔들리진 않지만 약해서 걱정되는데 그러면 일반내시경 해야하나요? 정말 수면내시경 하다가 이빨이 빠치는 경우도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