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컬러 네일 컬러 추천해주세요!!!

요즘 원컬러로 깔끔하게 하는 게 더 예뻐 보여서 네일 바꿔보려고 하는데 어떤 컬러가 좋을까요?? 톤에 따라 어울리는 색 다르다고 해서 고민돼요 데일리로 무난한 컬러랑 포인트 줄 수 있는 컬러 각각 추천 부탁드려요! 발색 좋은 제품도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당!!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진짜 손톱색이랑 비슷한 스킨톤만 하거나 그 위에 반투명 흰색프렌치 하면 진짜 내 손톱같으면서 예쁘더라구욤 근데 단점은 진짜 자연스러워서 아무도 못알아볼수도 있어용... 그래도 자연스럽게 손톱 예뻐지시고싶으명 완전 추천드려용!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 어제 연분홍하고 왔어요!

    손톱이 길어도 지저분해보이지 않고 여리여리한 느낌을 낼 수 있는 거 같아요

    저는 손이 하얀편이긴 하지만 살짣 노란끼도 있어서 쿨톤으로 누르려고 발라줬어요ㅎㅎ 

    은은하고 실제로 보면 이뻐요!

  • 원컬러는 진짜 “톤 + 채도”만 잘 잡아도 분위기 확 달라집니다. 데일리랑 포인트로 나눠서 딱 무난한 것만 골라드릴게요.

    데일리로 가장 실패 없는 건 누드 베이지 / 밀키 핑크 / 그레이지(회베이지) 계열입니다. 손이 제일 깔끔하고 길어 보이는 느낌이라 직장, 학교 어디든 무난합니다. 특히 밀키 핑크는 혈색 살려줘서 제일 많이들 선택하는 컬러예요.

    조금 분위기 내고 싶으면 말린 장미색(로즈우드) / 브릭레드 / 모브핑크 추천드립니다. 과하지 않은데 손이 확 살아 보이는 타입이라 “꾸민 느낌”은 확실히 납니다.

    포인트 컬러로는 딥버건디 / 다크초콜릿 브라운 / 네이비 쪽이 깔끔하게 고급스럽습니다. 원컬러인데 존재감 확실해서 손이 가늘어 보이는 효과도 있고요.

    발색 좋은 쪽으로 많이들 쓰는 건

    데일리는 OPI, 젤라또팩토리, 데싱디바(젤 라인)

    포인트는 OPI, 에스쁘아 네일, 더젤 계열 이쪽이 무난하게 잘 나옵니다.

    정리하면

    무난 = 밀키핑크 / 누드베이지

    분위기 = 로즈우드 / 브릭레드

    포인트 = 버건디 / 딥브라운

    이 조합으로 보면 거의 실패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