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어떤거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네일을 꾸준히 한지 이제는 거의 3년차가 되어가는데 전 사실 화려하면 금방금방 질려서 원컬러 아님 파츠 한개만 쓰고 그래요 ㅜㅜ ㅋㅋ

네일 취향이 어떻게 되세요? 좋아하시는 색 추천도 해주새요 ㅎㅎ 네일샵 추천도 좋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원컬러파예요

    추천 색은 우유베이지, 로즈베이지, 말린장미 핑크, 시럽 레드 정도! 화려하지 않은데 손이 깔끔하고 예뻐 보여요

    네일은 결국 질리지 않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