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레알운좋은팥죽
네일을 꾸준히 한지 이제는 거의 3년차가 되어가는데 전 사실 화려하면 금방금방 질려서 원컬러 아님 파츠 한개만 쓰고 그래요 ㅜㅜ ㅋㅋ
네일 취향이 어떻게 되세요? 좋아하시는 색 추천도 해주새요 ㅎㅎ 네일샵 추천도 좋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특히화려한고인물
저도 원컬러파예요
추천 색은 우유베이지, 로즈베이지, 말린장미 핑크, 시럽 레드 정도! 화려하지 않은데 손이 깔끔하고 예뻐 보여요
네일은 결국 질리지 않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