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전히설레는밀면
채택률 높음
내일 네일 하러가는데 디자인 머할까요? ㅋㅋ
내일은 힐링데이네요!!!
한달 가까이 하고있던 네일 바꾸러 가는데..
디자인 엄청 많이 뽑아뒀는데 그중에 머 해야할지...ㅠ
다할수는 없어서 매달 고민이네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프렌치도트에 진주별파츠(컬러는 파스텔)
빈티지네일 (오마카세 느낌으로)
크롬몰드 파츠 네일 (사실 두번이나 했음..그래도 이쁘긴해서)
젬스톤네일 (카일리제너,사브리나 카펜터가 해서 유먕해지긴했음!)
저중에 멀할까요?
네일에 대해 관심많은분 추천해주세요 ㅋㅋ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