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네일 하러가는데 디자인 머할까요? ㅋㅋ

내일은 힐링데이네요!!!

한달 가까이 하고있던 네일 바꾸러 가는데..

디자인 엄청 많이 뽑아뒀는데 그중에 머 해야할지...ㅠ

다할수는 없어서 매달 고민이네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프렌치도트에 진주별파츠(컬러는 파스텔)

빈티지네일 (오마카세 느낌으로)

크롬몰드 파츠 네일 (사실 두번이나 했음..그래도 이쁘긴해서)

젬스톤네일 (카일리제너,사브리나 카펜터가 해서 유먕해지긴했음!)

저중에 멀할까요?

네일에 대해 관심많은분 추천해주세요 ㅋㅋ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빈티지네일이요! 원래 여름쯤다가오기전에 

    뭔가 잔잔하고 분위기있는 빈티지네일 한번 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하시게되면 좋겠네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빈티지요!
    여름이기도 하니 너무 답답한 것 말고 빈티지로도 시원하게 좋을거같아요!
    저도 네일 뽐뿌오네용ㅋㅋㅋ
    저도 곧 예약하러 가야겠어요

  • 그 젬스톤네일인가 하는게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아주 유행이라고 들었습니다 유명한 외국 가수들도 하고 다닌다니 세련돼 보일것 같기도 하고 말이오 크롬몰드는 이미 두번이나 해보셨다니 이번에는 새로운 기분도 낼겸 보석 느낌나는걸로 한번 시도해보는게 어떨까 싶구료 손톱하나로 기분전환 확실히 하고 오시구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