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둘기 개체수가 많아진이유가있나요?

저희동네에 비둘기가 별로없었는데 오늘갑자기 떼로몰려다니고 바닥이랑 차량에 새똥이 범벅이되어있던데 우리나라비둘기개체수가많아진이유가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아직도딱딱한보더콜리 입니다.

    아무래도 비둘기의 경우에는 주로 비둘기에게 밥을 주기도 하고 딱히 포획등을 하지않기 때문에 개체수가 늘어나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즉 비둘기의 개체를 조절할 부분이 없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특히 지속적으로 먹이를 주기때문에 서울 일부지역의 경우 이제 비둘기에게 밥을 줄시 10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낼수있는 벌금을 물린다고 알려져 있을정도로 심각하다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