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질문신호위반 카메라 단속 구역 정지선 위반후 정차
신호위반, 80km 과속카메라 있는 구간에서
78정도로 가다가
황색불 바뀌고 신호등까지 꽤멀고
가다가 빨간불 바뀔수도 있겠다 서야겠구나 싶어서 브레이크 밟는데
제동거리가 조금 모자라 횡단보도를 조금 물고 섰어요....
정지 후 뒷차까지 거리가 있어서 조금 후진을 했습니다
이럴땐 카메라 찍히나요...ㅠ
찍힌거라면 심하게 억울할거같은데...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신호위반, 80km 과속카메라 있는 구간에서
78정도로 가다가
황색불 바뀌고 신호등까지 꽤멀고
가다가 빨간불 바뀔수도 있겠다 서야겠구나 싶어서 브레이크 밟는데
제동거리가 조금 모자라 횡단보도를 조금 물고 섰어요....
정지 후 뒷차까지 거리가 있어서 조금 후진을 했습니다
이럴땐 카메라 찍히나요...ㅠ
찍힌거라면 심하게 억울할거같은데...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