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사상에 떡볶이 올려도 괜찮을까요?
친구가 작년에 어머님 돌아가시고 올해 첫제사를
지낸다고 하는데요 생전에 어머님께서 떡볶이를
좋아하셨어서 친구는 떡볶이도 올리자 형제들은
제사상에 고춧가루 들어있는 음식 올리는것 아니다
의견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저는 올려도 좋을같은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
고민상담
친구가 작년에 어머님 돌아가시고 올해 첫제사를
지낸다고 하는데요 생전에 어머님께서 떡볶이를
좋아하셨어서 친구는 떡볶이도 올리자 형제들은
제사상에 고춧가루 들어있는 음식 올리는것 아니다
의견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저는 올려도 좋을같은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