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알콜분해효소가 적은 사람이 술을 자주마시는 것 건강에 안좋을까요?
알콜분해효소가 적은 사람이 술을 자주마시는 것 건강에 안좋을까요?
알콜분해효소가 적은지 술 조금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 지는 편이어서요~
이게 건강에 나쁜 것인지 얼굴만 빨개지는 거고
특별하게 문제되는 건 아닌지 궁금해서요~
답변 부탁드릴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알콜분해효소가 적은 사람이 술을 자주마시는 것 건강에 안좋을까요?
알콜분해효소가 적은지 술 조금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 지는 편이어서요~
이게 건강에 나쁜 것인지 얼굴만 빨개지는 거고
특별하게 문제되는 건 아닌지 궁금해서요~
답변 부탁드릴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