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주말 지나고 더 떨어질거 같은데 바로 팔아야할까요

막 외국인들이 매도 하니까 더 떨어질거같은데 사버렸거든요? 월요일 8시 되자마자 파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기다리는게 나을까요 너무 고민이에요 주식 관련해서 읽으면 좋은 책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현빈 경제전문가입니다.

    • 바로 팔아도 이미 늦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만약 바로 판다는 것은 매도 후 추가하락시 재매수를 하겠다는 전략인데 이 전략이 생각처럼 들어맞기가 어렵습니다

    • 그 이유는 손실을 확정하거나 하락을 확정하는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 일반적인 투자 방법으로는 지켜보다가 종가에 추가 매수를 하는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9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