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모레도인사이트있는낙지볶음
채택률 높음
주식 주말 지나고 더 떨어질거 같은데 바로 팔아야할까요
막 외국인들이 매도 하니까 더 떨어질거같은데 사버렸거든요? 월요일 8시 되자마자 파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기다리는게 나을까요 너무 고민이에요 주식 관련해서 읽으면 좋은 책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모레도인사이트있는낙지볶음
막 외국인들이 매도 하니까 더 떨어질거같은데 사버렸거든요? 월요일 8시 되자마자 파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기다리는게 나을까요 너무 고민이에요 주식 관련해서 읽으면 좋은 책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