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와이프꺼를 제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억만장자 억수르 대박나자 입니다.

와이프가 주부여서 국민연금을 따로 내려고 하는데 제카드로 낼수가 있을까요? 그리고 낼수 있다면 어디서 신청할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네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먼저 연금관리공단에 문의하셔서 납부방법 알려달라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

  • 국민연금 와이프껄 대신결제만해주는것은 문제가 될게 없어보입니다 연금만 본인이름으로 내면되니까국인연금보험공단에 문의해보석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