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잘생기고총명한강아지967
안녕하세요 억만장자 억수르 대박나자 입니다.
와이프가 주부여서 국민연금을 따로 내려고 하는데 제카드로 낼수가 있을까요? 그리고 낼수 있다면 어디서 신청할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꾸준한다람쥐177
안녕하세요 네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먼저 연금관리공단에 문의하셔서 납부방법 알려달라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
응원하기
노란누에137
국민연금 와이프껄 대신결제만해주는것은 문제가 될게 없어보입니다 연금만 본인이름으로 내면되니까국인연금보험공단에 문의해보석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