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우리집곰인형
아니 새벽에 시끄럽게 오토바이 과속하면서 나는 그 소리가 어우... 엄청 시끄러워서 깼네요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이거 전에 누가 신고한거같은데 또 이러는거보면 그냥 풀어줬나봐요 ㅜㅜ 아 스트레스 엄청 받네요 시끄러워서 잠도 못자고 주변 피해주는 인간들 왜케 많은지...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쩐지은밀한가자미
정말 ㅠㅠ 저도 그 소리때매 죽겠어요 날이 슬슬 더워지는 거 같긴 하지만 아직은 창문열고 자도 괜찮아서 열고 자는데 소리 때매 못 자겠어요 닫으면 또ㅠ덥고…에어컨 틀기는 싫고…ㅠㅠ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태평한관수리81
아마 질문자님 주변에 큰 도로가 있는거 같습니다. 거기서 밤마다 폭주를 하는거 같네요. 제가 사는 집도 그런 환경이긴 한데 다행히 폭주하는 사람은 없네요. 참 인생 지멋대로 사는사람 너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