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자담배는 지정된 흡연구역에서 피우지 않아도 벌금이 아닌건가요??
주변 친구 중에 흡연을 하는 친구가 있는데 밥을 먹고 나와서 전자담배를 피우더라고요.
조금 가다보면 흡연구역이 있어서 거기서 피는게 맞지 않냐고하니 전자담배는 상관없다면서 일장연설을 하더라고요.
전자담배와 무관하게 흡연구역에서 하는 것이 맞지 않나 싶은데 전자담배는 따로 벌금이 부과되지 않는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변 친구 중에 흡연을 하는 친구가 있는데 밥을 먹고 나와서 전자담배를 피우더라고요.
조금 가다보면 흡연구역이 있어서 거기서 피는게 맞지 않냐고하니 전자담배는 상관없다면서 일장연설을 하더라고요.
전자담배와 무관하게 흡연구역에서 하는 것이 맞지 않나 싶은데 전자담배는 따로 벌금이 부과되지 않는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