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수천억 버는데 상대적 박탈감 때문에

개념 연예인들 때문에 상대적 박탈감에 우울 합니다 다 국민들 사랑때문에 수천억씩 버는데. 이익에 50%는 국민들한테 돌려줘야 하지 않나요 우리 유재석 아아유도 우리가 소비하지않으면 방구석에서 손구락 빨텐데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세상에는 돈 많이 버는 사람들 많이 있습니다. 연애인들 뿐 아니라 해외에서 선수 생활 하는 프로 스포츠 선수들도 수십수백원을 벌고 유튜버로 성공 해서 한달에 수십억을 버는 사람들도 많지요. 그리고 SK하이닉스나 삼성 전자를 다니면서 연봉 보다 많은 엔센티브를 받는 직장인들도 있고 , 운 좋게 금수저로 태어 나서 건물주로 살아가는 사람들도 있고... 세상은 원래 불공평 하지만 그것을 인정 하고 최선을 다해 살아 가는 것이 우리들의 운명 인 듯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버는 돈을 나눠 받는 것 보다 내가 벌어서 다른 사람들과 나눠 갖는 것이 더 중요 할 듯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솔직히 유명인들에게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그냥 각자의 인생입니다

    내가 선택한 인생인데 누굴 탓하겠습니까?

    그리고 돈을 많이 버는 대신 세금도 많이 내고 그만큼 노력을 했으니 인정을 받은 겁니다

    개인의 노력으로 번 돈을 왜 국민들에게 나눠줍니까?

    말도 안되는거죠

    실제로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 네 그래서 보통 연예인 같은 고소득 프리랜서는 일반 임금노동자보다도 더 많이 거의 50% 정도는 세금으로 냅니다

    진짜로 세금 안 내는 사람들은 기업 CEO 입니다

    일론머스크 같은 억만장자 세금 거의 안냅니다

  • 반대로 생각해보세요 님이 노력해서 돈번거를 돌려줘야하나요?? 내가 능력이 좋아서 돈 잘버는건데??

    뭔 이상한 개념을 가지고 계시네 자기능력이 되서 돈 잘버는거를 베풀라고요?? 그런사람 몇이나 될까요??

    그건 아닌거같습니다 벌레222님도 노력해서 그렇게 돈버세요 벌면되죠

    저사람들이 돈을 잘버니까 그냥 노력없이 벌었을거같죠?? 전혀 아닙니다 물론 운도 따라주었겟죠

    근데 돈잘버는 사람들은 그만큼 노력 많이 한겁니다 그게 우리눈엔 안보일뿐이죠 !!!

  • 작성자님이 앱을 출시 했다고 생각해보세요

    그 앱이 겁나 잘 터져서 돈을 1억 벌었는데 앱 사용자들이 작성자님한테 저희가 앱 써줬으니까 돈 번거 50퍼만 좀 나눠줘요 하는 거랑 똑같습니다. 님이 연예인 입장 돼어도 그렇게 안할꺼잖아요 ㅋㅋ

  • 그러면 너도 연예인을 하면 된다 상대적 박탈감을 느꼈으면 너도 열심히 해서 수천억을 벌 기회를 만들어야지 뭐하고 있는거야 빨리 도전해봐

  • ㅋㅋㅋ 당신도 그러면 연예인하세요. 그건 너무 아니꼬운 생각 같네요. 그만큼 그 분들이 받는 스트레스가 있을 것이고 한데... 죄송합니다. 님의 글을 다시 읽어보니 얼마나 힘들기에 한 말인지 헤아리지 못 했습니다. 그러나 님의 의견엔 동의하기 어렵습니다. 당신도 언젠가 승승장구하는 날이 오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