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 음료 추천해주세요!!!!!

컴포즈 커피 음료 추천해주세요!! 맨날 캬라멜마끼아또나 더블초코 라떼나 아이스티만 먹어서 다른게 먹고싶어졌어요 ㅠㅠㅠ 커피종류보단 음료!! 로 추천해주세용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딸기 스무디

    망고 스무디

    블루베리 스무디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딸기요거트 스무디

    망고요거트 스무디 

    플레인 밀크 쉐이크

    복숭아 주스

    아이스티

    이렇게 추천해드려요

    꼭 드셔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슈패너처럼 크림 올라간걸 좋아해서

    너티크림라떼 좋아합니다

    위에 올라간 크림이 고소하고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습니다 추천드려요

  • 제일 좋아하는 음료는 생초콜릿라떼인데 ㅜㅅㅜ

    지금도 판매중인지 모르겠네요 …

    컴포즈는 고구마라떼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ㅎㅎ!

  • 그리고 청포도 에이드도 은근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시원해서 카라멜마끼아또 질렸을 때 한 번 먹어보면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도 자주 먹는데 커피 안 좋아하는 친구들도 대부분 호불호 없이 좋아하더라고요.

  • 컴포즈 커피에서 제가 맛있게 먹었던 음료 추천드리겠습니다.

    블루베리 스무디, 유자 에이드 추천드립니다.

    따뜻한 음료로는 캐모마일차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