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월드컵의4강 재현을기원하며

2002월드컵4강의재현을 기원하며

과연3호골은 누가 머리로발로 몸으로 이용하여 넣을까요 우리모두3호골의주인공을 맞춰봅시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손흥면 선수 기원해봅니다. 이번 체코전에서 1골도 넣지 못해서 좀 아쉬워 하는거 같은데 다음골은 손흥민 골을 기원해봐요. 조규성도 있구요

  • 어제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잘해줘서 놀랐었고 이런 기세로 멕시코까지 잡는다면 16강까지는 무난하게 가지 않을까 싶고 3호골은 이강인 선수아니면 손흥민 선수가 가져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 어제 체코전에서 우리 한국 선수들의 기량이 높아보였어요.

    어제는 정말 너무 기뻐서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았네요.

    일단 우리나라가 32강에는 들어갈것 같고 16강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저는 손흥민 또는 이강인이 3호골의 주인공이 되리라 예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