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베리땡큐머치
채택률 높음
어른신들 지하철 무임승차제도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어르신들이 지하철에 엄청많은것 같습니다.
대부분 무임승차 연령이라 무료로 타시는것같은데 지하철이 만원일때는 너무 힘드네요.
가끔보면 지하철여행하시는분도 계시는것같구요.
다른분들은분 어르신들 무임승차제도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베리땡큐머치
아침 저녁으로 어르신들이 지하철에 엄청많은것 같습니다.
대부분 무임승차 연령이라 무료로 타시는것같은데 지하철이 만원일때는 너무 힘드네요.
가끔보면 지하철여행하시는분도 계시는것같구요.
다른분들은분 어르신들 무임승차제도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