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여름철에는 태풍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태풍은 어떻게 생기는 현상 인가요?
티비에 나오는 뉴스를 보면 미국에서 허리케인 같은 대형급 태풍으로 인해 마을에 있는 지붕들이 날라가고 심지어 자동차도 날라가는 모습을 봤습니다. 우리 나라에도 예전에 매미같은 큰 태풍으로 재해를 입은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여름철이나 가을철에 태풍이 많이 지나가는데 이 태풍은 어떤 현상으로 인해 생기는 걸까요?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티비에 나오는 뉴스를 보면 미국에서 허리케인 같은 대형급 태풍으로 인해 마을에 있는 지붕들이 날라가고 심지어 자동차도 날라가는 모습을 봤습니다. 우리 나라에도 예전에 매미같은 큰 태풍으로 재해를 입은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여름철이나 가을철에 태풍이 많이 지나가는데 이 태풍은 어떤 현상으로 인해 생기는 걸까요?